모바일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속 영상 등을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도움이 됐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오늘 제가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모바일 무협 MMORPG 게임인

일검의정 입니다 ^^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일검의정

#모바일게임 #모바일무협게임 #MMORPG게임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인 일검의정은 평점이 3.7입니다.

5점과 4점 그리고 3점이 꽤 있지만, 1점도 꽤 많네요.

이 점을 유의해서 게임 설치 결정을 하시면 좋겠네요 ^^

(참고로 전 리뷰 평점을 중심적으로 봅니다!)

 

 

제가 선택한 일검의정 캐릭터는 붉은 옷을 입은 남자인데요!

모바일게임 속 영상에서 쓰는 기술이 꽤 화려하고 멋져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옆에 있는 저 캐릭터는 저의 펫입니다!

모바일게임답게 게임 속에서 펫을 데리고 다닐 수 있고,

펫이 게임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제 펫 엄청 멋지죠?ㅋㅋㅋ (다른 펫들도 많아요~)

 

 

말을 타고 있는 일검의정 속 제 캐릭터입니다!

요즘 무협 MMORPG를 설치하면 대부분 이런 패턴의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같은 회사에서 만든 걸까요?)

 


 

 


 

아무튼 왼쪽 상단은 캐릭터와 임무 그리고 파티 퀘스트가 나오고요.

상단에는 가방부터 게임에 필요한 상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는 스킬과 공격을 할 수 있는 버튼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저기서 사각형 네개가 있는 저 버튼을 누르면,

스킬과 펫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버튼들이 쫙 나옵니다!

 

 

아래 사진은 가방을 눌렀을 때 사진인데요!

모바일게임에서 흔히 보는 가방 구조로 되어 있고,

개수 한정이라는 것도 똑같습니다...

(전 저게 제일 싫은..ㅜㅜ)

 

 

 

장비, 펫, 탈 것, 그리고 전부 버튼이 있는데요.

종류에 해당하는 물건만 볼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

 

아, 여기서 모바일게임 일검의정 플레이 영상 중에서

위에 설명했던 것들의 영상을 보여드릴게요~

(패스하셔도 되요~)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일검의정

#모바일게임 #모바일무협게임 #MMORPG게임

 

 

(유튜에 올렸는데 부적절한 영상이라고 잘렸네요ㅠㅠ

기계가 확인해서 그런 것 같아요...)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일검의정

 

이건 말에서 내려와서 적들과 공격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싸우는 장면인데요! MMORPG답게 싸우는 장면이 화려합니다!

스킬 쓸 때 화면이 엄청 화려한데요.

좀 더 많은 스킬들과 화려한 동작들이 있었으면~

하고 바라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어떤 게임을 해도 똑같은 반응입니다~)

 


 

 


 

무협 MMORPG를 했을 때 가장 좋았던 점은 자동 모드가 된다는 거였어요.

어떤 게임에서는 자동 모드가 한정이 되어 있기도 했고,

어떤 게임은 시간이 흐르면 유료나 보석을 써야만 쓸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 점에서 일검의정을 할 때는 자동 모드로 해놓고 편하게 했습니다.

가끔 수동 모드를 하고 게임을 하기도 했어요!

모바일게임은 제가 직접 해야 재미있잖아요~

 

아래는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일검의정 플레이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0Htg6h-3lo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일검의정 플레이 영상을 보고

재미있겠다 싶으신 분은 받아서 한번 해보세요~

 

플레이하기 쉽기도 하고, 적당히 시간 킬링도 할 수 있고, 좋아요...

저는 그랬습니다! 시간 킬링용으로 했거든요~

 

오늘의 포스팅은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게임인 일검의정이었습니다!

모바일게임을 고르기 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모바일게임 일검의정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바일게임을 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플레이 영상, 게임 화면, 신작,

출시예정, 게임순위 등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시죠? ^^

 

더보기

MMORPG, 무협게임, 무협 MMORPG, 롤플레잉, 자동게임,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출시예정, 게임추천, 모바일 rpg 추천, 갤럭시 게임 추천, 아이폰 게임 추천, 여자 모바일 게임 추천, 앱스토어 게임 추천


 

블로그 이미지

∞ ∞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공략,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등. 모바일게임 관련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