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소개, 사전예약, 플레이 영상 등을 올리는 또니게임 블로그입니다!

도움이 됐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또니게임입니다~

 

오늘은 요즘 김희철이 모델로 활동하는 동방불패 모바일 사전예약에 대해 적으려고 합니다!

 

 

동방불패는 영화로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동방불패 사전예약 한다는 말에 바로 사전예약 했네요~ ㅎㅎ

 

김희철이 동방불패로 변신한 CF를 봤을 때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동방불패 모바일 사전예약에 대해 적겠습니다!

 

 

▲ 사진 누르면 동방불패 사전예약 사이트로 이동 ▲

 

동방불패 사전예약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의 화면이 뜨는데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동방불패의 광고 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전 어떤 게임을 하든, 사전예약을 하든, 게임 회사의 광고 영상을 봐요.

 

그래야 어떤 게임인지도 알 수 있고, 게임 회사에서 올린 캐릭터들의 스킬도 볼 수 있거든요.

 

이번에도 동방불패 모바일의 광고 영상을 먼저 보고, 캐릭터 스킬을 봤답니다^^

 

 

 

 

먼저 화산파 캐릭터의 스킬 모습입니다!

검술이 정말 화려하네요~

 

 

소림사 캐릭터의 스킬 모습인데요.

천수여래장과 역근경이 게임에서 나올지 기대되네요!

 

 

항산파 캐릭터의 스킬 장면인데요.

스킬 장면이 우아하면서도 멋지네요!

 

아마 항산파가 여승들의 문파라 그런 거 같아요!

 

 

무당파 캐릭터의 스킬 모습인데요.

안타깝게도 한 장면만 움짤로 만들어서 아쉽네요~

태극검과 진무칠절검이 대표적인 무공이죠!

 

 

일월신파의 캐릭터 스킬 모습인데요.

움짤처럼 일월신교의 스킬이 정말 화려하고 강해보이네요.

게임 속에서 어떻게 스킬을 쓰게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번에 동방불패 모바일 사전예약을 알아보면서 정말 기대감이 엄청 커졌어요!

 

영화만큼이나 게임이 재밌을 것 같아요.

 

 

▲ 누르면 동방불패 사전예약 사이트로 이동 ▲

 

동방불패 모바일 게임 하실 분들은 사전예약하고 혜택받아서 게임하세요~

 

제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혜택을 받는 이유는요!

게임하는 데에 신작 모바일게임을 할 때 좋기 때문이죠 ^^

 

모두 즐겁고 재밌게 게임하세요~

 

 


 

앞으로도 모바일게임에 대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 게임 화면, 신작, 출시예정, 사전예약, 게임순위 등!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 부탁드려요~ ^^

 

 

 

더보기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신작, 모바일게임출시예정,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사전예약이벤트, 게임사전예약

 


 

블로그 이미지

∞ ∞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공략,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등. 모바일게임 관련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