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모바일게임에 대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 게임 화면, 신작, 출시예정, 사전예약 등!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 부탁드려요~ ^^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떠서

호기심반 걱정반으로 사이트에 들어가봤어요!

 

던파를 해봤던 사람으로

소통이나 그런 것보다

모바일게임이 얼마나 잘 되어 있나

그게 제일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유튜브도 확인하고

여기저기 SNS도 들여다보고 그런 결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을 했네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뜨는데요.

 

정식 런칭 전까지 던전앤파이터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

뉴스를 보니까 3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을 했는데

진짜 진심으로 내가 했던 그 던파의

반의 반이라도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사전예약 혜택 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SD 크리처 선택상자네요!

 

그외의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최초의 모험가' 칭호, 100만 골드,

하트비트 메가폰 10개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사이트에 가면

캐릭터인 거너 격투가 귀검사 마법사 프리스트가 있습니다.

 

스킬이 화려하다든지 기술이 좋다든지 등

흥미를 끌지 못하면 잘 안하게 되는데

움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

 

모두 즐겁게 게임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 •̀ 0 •́ )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공략,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등. 모바일게임 관련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