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모바일게임에 대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 게임 화면, 신작, 출시예정, 사전예약 등!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 부탁드려요~ ^^

 

 



 

 

 

 

MMORPG게임 뮤오리진3 사전예약

 

 

MMORPG 게임인 뮤오리진3 사전예약 중이 떠서

바로 가서 확인해봤어요 ㅎㅎ

 

사전예약 하기 전에 이것저것 살펴보고

유튜브도 갔다오고 공커도 다녀오고

해본 결과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했네요!

 

 

 

 

뮤오리진3 사전예약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뜨는데요.

 

정식 런칭 전까지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

뉴스를 보니까 곧 뜰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했는데

진심을 다해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뮤오리진3 사전예약 혜택 중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마정석 50만이었네요!

 

그리고 아래 버튼이 있어서 눌러보니

뮤오리진3 CBT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은

호칭이랑 배지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뮤오리진3 사전예약 사이트에 가면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이 있습니다.

 

솔직히 전 모바일게임이든 온라인게임이든

눈이 즐거운 게임을 주로 하거든요.

 

스킬이 화려하다든지 기술이 좋다든지 등

흥미를 끌지 못하면 잘 안하게 되는데

움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ㅎㅎ

 

 

 

 

 

 

MMORPG게임 뮤오리진3 사전예약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

 

모두 즐겁게 게임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 •̀ 0 •́ )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신작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공략,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등. 모바일게임 관련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

,